악어 로봇 샘플 구동

프로그래밍/마인드스톰 2011. 6. 12. 12:44

어제 만들어서 돌려본 악어 로봇
이녀석도 참 재밌는 놈이었다.

그냥 실행 시키면 가만히 있다. 헌데 초음파 센서에 뭔가 잡히면 갑자기 돌격한다.
그리고 근처에 어떠한 물체가 있다면 입을 열었다 닫았다 하면서 공격 한다

우리집 강아지 있는데서 돌려 봤더니 무서운지 막 도망다닌다 ㅋㅋㅋ

 
요번 녀석은 제법 재료가 많이 들어 갔다.
허허 이 녀석이 이 정도면 휴머노이드는 얼마나 많이 들어 갈까?

만드는 내내 가가토이에서 리소스 상자 주문해 놨는데 이게 송장 번호도 안 알려주고 결국 어제 오지도 않았다 기본 봉지가 찢어져서 막 줄줄 새고 지저분 하니 짜증만 난다 -_-

리소스 상자가 와야 뭐 제작할때 깔끔하게 제작하지 제길


이녀석 어머니 가방 공격하고 그런다 ㅋㅋㅋ